10월 15일에 결제하고 20일까지도 배송이 안되길래 이메일로 연락드렸더니 자수 후드 크림 재고 입고가 지연되서 출고가 지연된다고해서 기다렸는데
그때부터도 일주일이나 지나서 27일에 자수 후드 크림을 받았는데 다른 재품은 왜 안보내주시는건가요.....?
이정도로 배송 느리면 재품 판매하는 페이지에 재고가 없다고 써놓기라도 하시던가요 결제한지 2주가 넘었는데
나머지 못받은 상품에대해서는 뭐 말도 없고 이메일로 연락을해도 답도없고
이건 진짜 너무 하시는거 아닙니까?
현재주문량이폭증하여 물류팀및 공장의 업무가 과부하 되면서
출고/발송 및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.
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상품의경우 11월3일 출고예정입니다.
정말 면목이 없습니다. 죄송합니다.
참고 및 부디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그냥 단순히 양해만 해달라고하면 다음에 또 여기서 옷을
구매하겠습니까....